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입찰공고
1. 입찰개요
공고No |
[재공고] 구매입찰 제 2509-02호 |
입찰공고명 |
[혁신] 치위생학과 실습실 기자재(K5 Dental Unit Chair set 등 3종) 구매 |
경쟁방식 |
제한경쟁 (지역) |
낙찰방식 |
예정가격이하최저가 |
예가방식 |
단일예가 |
예산액 |
44,335,000원 (부가세 포함) |
입찰품목 |
세부사항은 첨부된 물품규격서, 입찰안내서 참조할 것 |
납품기한 |
계약일로부터 ~ 45일 이내 |
2.입찰일정
구분 |
일정 |
장소 |
입찰재공고 |
2025-10-14 |
스타빌, 본교 홈페이지 |
입찰참가서류제출 |
2025.10.22 13:00 ~ 2025.10.22 11:00 |
스타빌 |
입찰서제출(투찰) |
2025.10.22 12:00 ~ 2025.10.22 15:00 |
스타빌 |
개찰 |
2025.10.22 16:00 |
스타빌 |
주1) 입찰참가서류 제출, 입찰서 제출, 개찰은 모두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에서 집행함.
주2) 입찰참가신청 마감 후 서류 미비 발생 시 입찰 참여가 불가함으로, 여유있게 신청하여 구비서류를 사전 검토 받을 수
있도록 준비 바람. |
3. 입찰 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소정의 서류를 갖추어 입찰등록을
필한 자로,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가격요건을 갖추고,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지 아니한 자
나. 입찰공고일 현재 청산,합병,매각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업자와 법원에 화의 또는 법정관리를 신청 중인
사업자는 참가 불가
다.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www.starbill.co.kr)에 가입 후 거래 참여가 승인된 업체
라. 입찰공고일 기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한 업체
마. 계약 시 다음 각 호를 이행할 수 있는 업체
- 계약이행증권(10%) 및 하자보증증권(2년, 10%) 제출 가능한 업체
|
4. 입찰 절차
가.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www.starbill.co.kr) 가입 * 첨부파일 : 스타빌 협력사 가이드북 참조
나. 입찰참가신청
⦁ 신청 기간 내에 입찰참가신청서와 구비서류 일체를 스타빌에서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 승인 심사(서류 미비 및 자격 미달 시 입찰 참가 불가, 심사결과 문자메세지 자동안내)
다. 입찰 : 스타빌에서 전자입찰서 제출, 사업자용 인증서를 이용한 전자서명 필수
라. 개찰 및 낙찰업체 선정 (스타빌에서 전자계약 체결, 계약이행증권 및 계약서류 온라인 제출) |
5.입찰참가신청 및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 (스타빌 전자양식, 전자서명 필수)
나. 사업자등록증
다. 법인등기부등본 (개인사업자인 경우, 대표자 주민등록등본)
라. 국세및지방세 완납증명서
마.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 보증금액 : 입찰 제안금액의 5% 이상
⦁ 보증기간 : 입찰 등록일로부터 30일 이상
⦁ 피보험자 : 122-82-07541,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
※ 낙찰자가 낙찰통지를 받은 후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국가계약법 시행규칙 제64조에 따라 입찰보증금은
본 대학에 귀속됨
바. 입찰등록 필수서식 4종
⦁ 입찰자유의서 (서식1)
⦁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서식2)
⦁ 서약서 (서식3)
⦁ 물품구매입찰_특수조건및승낙서 (서식6)
사. 견적서(세부내역서) 예가를 잡기위한 견적서임. 최종 입찰서와 상이해도 됨
※ 필수서식 4종은 참가업체 서명 날인 후 1개의 PDF 파일로 전자화하여 제출해야 함.
|
주1) 입찰참가 신청시 상기 서류는 지정 항목에 개별적으로 파일을 등록해야 하며, 제출 누락시 입찰참가신청서가 정상 접수되지
않으니 유의 바람(제출 후 정상등록 여부를 반드시 확인)
주2) 제출서류는 파일 한개당 50MB 이내로 용량을 제한하고 있으니 스캔(전자화) 작업시 유의 바람.
주3) 제출서류를 잘못 등록한 경우, 구매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재신청을 요청바람 (제출기간 내에만 가능)
6. 입찰 무효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한다.
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입찰서의 제출·접수 및 입찰의 무효) 및 객관적인 무효사유가 있는 업체
나. 입찰 참가 자격이 없는 자 또는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
다. 동일 사항에 대하여 타인의 대리를 겸하거나 2인 이상을 대리하는 입찰
라. 담합하거나 타인의 경쟁참가를 방해 또는 입찰 담당직원의 입찰 집행 업무를 방해한 자의 입찰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여 모두 무효 처리함 |
7. 유의사항
가. 본 공고는 본 대학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을 통해 집행하며, 참가자는 공고문 및 첨부문서, 전자입찰유의서, 계약조건, 스타빌
전자입찰 참여방법 등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사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미숙지에 따른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등록 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제출서류가 허위이거나 입찰무효 사항이 발견될 경우 관련 규정에 의거
해당자에 대한 입찰을 무효 처리거나 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이에 대해 입찰자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입찰금액은 각종 경비 및 부가세를 모두 포함해야 함.
라. 계약대상자는 본 대학이 물품규격서나 입찰공고문에 지정한 규격과 납기를 준수하여 납품을 진행 해야 하며, 상호 협의되지 않은
규격이 상이한 것을 납품하였을 경우 계약 전체를 무효로 하고 재납품을 실시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마. 계약기간 내에 물가변동이 있는 경우에도 계약금액의 조정은 실시하지 않는다.
바. 계약업체는 인지세법 제3조에 따른 "갑"의 인지세를 부담하여야 함.
사. 낙찰업체에게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수수료가 부과됨.
아. 기타 자세한 사항은 아래 연락처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입찰진행관련 문의 : 총무팀 김병국 (☎032-540-0015, Fax032-545-2095)
- 물품규격관련 문의 : 교무수업팀 채만진 (☎032-540-0026, Fax032-540-0264) |
2025 년 10 월 14일
경인여자대학교 산학협력단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