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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명 [재공고1회차][혁신] 학사정보화시스템 재구축 용역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E_2510_004 (입찰공고) 발주처 명지전문대학교
계약방법 전자계약 카테고리 SW/정보시스템개발, SI
신청서 접수 개시일 2025-10-27 09:00:00 신청서 접수 마감일 2025-10-27 11:00:00
입찰 개시일 2025-10-28 13:00:00 입찰 마감일 2025-10-28 15:00:00
개찰일 2025-10-28 15:00:00 낙찰방식 협상에의한 계약
점수 산출 비율 가격 점수    :    기술 점수     =      10%     :    90%      ※ 종합점수 하한선 : 76 점 미만
공동수급 허용 불가능 설명회 미적용
지급조건 납품(완료)일 2027-10-31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입찰공고 제2025 - 69
[재공고]입 찰 공 고 문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입 찰 명 : [재공고 1회차][혁신] 학사정보화시스템 재구축 용역
사업예산 : 4,410,000,000(금사십사억일천만원)
입찰방법 : (실적)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 입찰자를 낙찰자로 선정
사업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24개월
하자보수기간 : 사업종료일로부터 36개월
2. 구축내역 : 학사정보화시스템 재구축
상세내역 및 세부사양은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참조
3. 일정 및 장소
구 분 일 시 비 고
입찰공고 2025.10.14() ~ 전자조달시스템(G2B, 스타빌) /
대학홈페이지
입찰참가등록 2025.10.27.(), 09:00 ~ 11:00 온라인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오프라인 : 제안서 제출(사회교육관 106)
기술능력평가 2025.10.28.(), 14:00 ~ 본관 3층 대회의실
입찰가격평가 2025.10.28.(), 13:00 ~ 15:00 (스타빌) 전자조달시스템 입력
4. 입찰참가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충족(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해야 함, 공동수급불가]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12(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시행규칙 제14(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에 관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참가 등록을 마친 자
입찰등록 마감일 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지정되지 아니한 업체
정보통신공사업법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 등록업체 및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 사업자) 신고업체
최근 5년간 대학() 및 관공서 관리시스템 구축 사업으로 단일사업 기준 30억원(VAT포함)이상의 실적이 있는 업체(단일 계약건으로 완료시점 기준의 실적증명서 또는 계약서 사본 제출)
5. 입찰참가등록 절차
1단계 : 2025.10.27() 09: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 가입 후 명지전문대학 승인 요청 명지전문대학 (자동)승인 완료
기 명지전문대학에 가입된 업체(거래 참여 승인을 1회라도 한 업체)1단계 절차 생략
2단계 : 2025.10.27() 09:00부터 11:00까지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 접속하여 입찰 참가등록 및 입찰등록서류(~ ) 온라인(PDF파일) 제출, 입찰등록서류(~ ) 오프라인(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제출, 참가등록 승인 업체에 한하여 기술능력평가 및 입찰가격평가 가능 (가 표기된 서류는 본 대학 소정서식을 사용)
< 입찰등록 서류(스타빌 온라인 제출) >
입찰참가신청서() 1*용업제안서 붙임서류 참조
사업자등록증 사본 1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사용인감을 사용할 경우) 1
납세증명서(국세 및 지방세) 1
위임장 1(대리인이 참가하는 경우)
단일실적 30억원 이상(최근 5년 이내 대학() ) 실적 각 1
입찰참가자격을 증빙하는 서류 각 1
- 소프트웨어 사업자 신고 증명서 등
입찰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이행)보증보험증권 1
증권발행시 사업자 등록번호 : 명지전문대학, 110-82-01296
각 입찰등록서류 첨부 시 문서제목 아래 예시 준수 요망
(ex. 입찰참가신청서_업체명 / -1 ○○○ 증명서_업체명)
< 입찰등록 서류(사회교육관 106호 구매시설팀 오프라인 제출) >
제안서 10, USB 1매 포함
제안서 제출 접수 확인을 위한 인감(또는 사용인감) 지참
6. 기술능력평가(90) : 2025.10.28.(), 14:00 ~ / 본관 3층 대회의실
제안서 발표 시간은 발표 10분 이내, 질의응답 10분 이내, 업체 참석 인원은 2인 이내로 진행됩니다.
발표순서는 입찰참가등록(온라인) 순서로 진행됩니다.
기술능력평가(정성평가)는 최고ㆍ최저점수를 배점한 위원을 제외하고 나머지 위원의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점수로 합니다.(소수점 셋째자리 반올림)
발표자료(요약본)가 있을 시 10부를 준비하여 발표전에 입찰담당자에게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평가위원 제안서 평가 시 참고용)
발표자료는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동일하여야 하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7. 입찰가격평가(10) : 2025.10.28.(), 13:00 ~ 15:00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
입찰가격평가(개찰)는 기술능력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입찰가격평가 : 평점 = 입찰가격평가 배점한도(10) × (최저입찰가격 / 해당입찰가격)
입찰가격 평점 산식에 의한 계산결과 소수점 이하의 숫자가 있는 경우에는 소수점 다셋째 자리에서 반올림 합니다.
8. 협상대상자 및 낙찰자 선정
평가는 총점 100점을 만점으로 하고 기술능력평가 90, 입찰가격평가 10반영한 합산점수로 고득점 순으로 우선 협상대상자를 선정 합니다.(품질보장을 위해 기술능력 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분야 배점한도의 85%(76.5) 미만 업체는 협상대상에서 제외)
우선순위 협상대상자와의 협상이 성립되지 않을 경우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고, 이 경우에도 협상이 결렬되면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합산점수 동점 시 처리방침
- 종합평가점수가 동점인 경우 기술평가 점수가 높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 기술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점수를 얻은 업체를 우선순위자로 선정
가격협상 시 기준가격은 해당 사업 예정가격 이하로서 협상대상자가 제안한 금액으로 합니다.
발주부서에서 검토한 결과 불명확한 부분이나 누락된 사항, 평가시 평가위원들의 권고사항 등 사업에 필요하다고 판단되는 사항에 대하여 보완 필요성이 있다고 판단되는 내용은 협상내용에 포함시킬 수 있음
사업 참가자격에 결격사항이 있는 업체는 기술제안서 평가 없이 탈락된 것으로 봅니다.
9. 대금지급 : 구축기간 중 3회 분할 지급(업체 선정 후 협의)
10. 재공고 입찰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낙찰자가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포기, 공고사항 위반 등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11. 입찰보증금 귀속
낙찰자가 낙찰포기 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하거나 공고사항 위반 또는 계약세부조건 임의 변경 및 낙찰업체의 귀책사유로 계약 체결이 불가능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됩니다.
12. 입찰무효
아래의 어느 하나에 해당되는 사업자의 입찰은 무효 처리됩니다.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동일사항에 동일인(1인이 수개의 법인의 대표자인 경우 해당수개의 법인을 동일인으로 본다)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입찰참가등록 사항 중 업체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이 변경되었으나, 개찰일 전일까지 이 사항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한 사업자의 입찰
본 공고 사항을 위반한 사업자의 입찰
13. 유의사항
입찰자는 공고된 제안요청서 내용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입찰등록서류 제출은 방문접수만 가능하며 제출된 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습니다.
제안업체는 평가결과에 대해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으며 평가결과는 공개하지 않습니다,
계약체결 시 계약금액의 10% 이상에 해당하는 이행(계약)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우리 대학은 계약하지 아니할 수 있습니다.
교내 사정에 의해 입찰일정이 변경·연기 또는 취소될 수 있으며, 입찰 참가자는 이에 대한 책임을 물을 수 없습니다.
최종 계약상대자에게는 투찰금액에 비례한 입찰수수료(수수료율은 스타빌 홈페이지 내 게시판 참조)가 발생함에 따라 입찰금액 투찰 시 이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14. 문의처
제안요청서 관련 : 정보관리팀 담당자(02-300-1069)
입찰관련 : 구매시설팀 구매담당자(02-300-1038)
붙임 : 제안요청서 1. .
2025.10.14.
명지전문대학 총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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