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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명 [재공고2회차]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기자재(세리믹 모듈 및 실험용 기구) 구입 공고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E_2510_006 (입찰공고) 발주처 명지대학교
계약방법 전자계약 카테고리 실험실가구
신청서 접수 개시일 2025-10-20 12:00:00 신청서 접수 마감일 2025-10-20 14:00:00
입찰 개시일 2025-10-21 12:00:00 입찰 마감일 2025-10-21 14:00:00
개찰일 2025-10-21 14:10:00 낙찰방식 최저가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기자재(세리믹 모듈 및 실험용 기구) 구입 공고

1. 참가신청 / 입찰 / 개찰일
 가) 재공고 2회차 게시일: 2025. 10. 13.(월)

 나) 입찰 참가 신청 기간: 2025. 10. 20.(월)(12:00~14:00)
   * 참가 신청 전 제품 확인에 관하여 요구자에 확인 후 참가 요청
   * 참가신청시 제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개인)인감증명서 , 제품소개서 업로드 후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 일시: 2025. 10. 21.(화)(12:00~14:00)
   * 업체결정방법 : 입찰에 참여한 업체를 대상으로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투찰 업체 선정

2. 견적 공고 사항

1. Liquid Entry Pressure 장비최대용량 500mL, N2 Gas, 최대압력: 5 bar, STS Membrane Support EA 1
2 일체형 초순수 제조기Flow rate: 2L/min, Resistivity 18.2MΩ, 상수연결방식 SYS 1
3 밀폐형 환기식 시약장900×740×2000, 열 강화 유리 2ea, ABS Injection, Plate with Powder SET 1
4 침지식 세라믹 막 모듈225 x 145 x 50, Ceramic, Submerged dead-end type EA 1
5 E-Tube용 원심분리기1000-13500 rpm, 0.2/0.5/1.5/2.0×12tubes/max EA 1
6 튜브연동펌프1-600 rpm, VAC: 90 to 260, IP33 rating 254×216×216 EA 1
7 텅스텐-백금 Ion-Exchange 장비 Pt-plated W plate, Plate: Φ60,Valve sampling 내장형 EA 1
8 마그네틱 교반기Max 380°C, Timer: 99hr 59min, Speed: 100-1500rpm, Volume: -2L EA 1
9 실험용 냉장고1110L, 수직냉동(냉장,냉동 가능), All metal exterior and interior SET 2
10 실험용 PC Intel Core Ultra5(S2), 400nits, 120Hz, D-Amoled., ARC 130V gpu EA 2
11회전식 증발농축기Digital Indicator type, 5 L, 220V EA 1
12 컬러레이저 복합기420×380×293, 중량: 15.7kg, Inc Cartridge 2개 포함SET 1
13 Vortex Mixer Orbital movement, 0-3300rpm, Touch, 13 Continuous mode EA 1
14 중형 원심분리기 + Rotor 500-15000 rpm, 중량: 21.8kg LED Display, 0-99 min Timer SET 1
15 pH/Conductivity 미터Portable, pH/Conductivity 2-channel, data logging fuction EA 8
16 Conductivity Cell강화 유리, 내식성/내화학성, Measurement : 1 μS/cm ~ 2 S/cm EA 8
17 pH Cell강화 유리 Type, 내식성/내화학성, Measuring range: 0 - 14 pH EA 8
18 사무실 싱크대900 x 550 x 945, 서랍형, 수전 설치, 인출식 헤드, 스텐 선반SET 1
 * 규격 관련 문의 사항은 요구자 가수연 연구원(010-6411-6547)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여시 입찰 이행 보증보험증권 제출(투찰금액의 약5%에 해당) 제출
* 업체선정 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에 해당) 제출
* 납품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계약금액의 5%에 해당하며, 납품일로부터 1년)


나. 명지대학교(용인소재) 제2공학관 지상 08층 25호
 다. 납품 기간: 업체 선정 후 약 1개월 이내(추후재협의)
 라. 대금지급: 납품,설치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세금계산서 발행)로부터 14일 이내 지급
     
3. 업체 참여 자격
 가. 스타빌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및 거래 승인 완료 업체
 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4. 설치 조건
 가. 설치하여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야 하며, 설치에 필요한 멀티탭 등 악세사리는 설치 업체 부담임
 나. 설치에 관련된 세부문의는 요구자 가수연 연구원(010-6411-6547) 확인 후 입찰 참여

5. 기타사항 및 문의처
 가. 반드시 요청한 규격 및 모델의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함(사양 및 모델 임의 변경 불가)
 나. 공고상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거나,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업체결정 후 공고상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견적금액 입력 오류, 제품 미확보 등의 사유로 납품포기 시 전자조달시스템 1년 사용 중지
  * 견적서 제출금액의 10% 이상 패널티 부가 등의 조치가 있음
 라. 본 공고와 무관한 업체는 참여하지 아니하여도 불이익 조치 없음
 마. 문의처(입찰진행관련): 명지대 산학협력단 연구구매팀 이진호(031-330-6839, victory0009@mju.ac.kr)
  *  문의 시간: 평일 09:00~17:00 가급적 메일문의를 요청드립니다.

5.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 135-82-11060
고객센터 : 1566-4905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부정당업체관리규정 서비스운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