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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공고명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소프트웨어(전자연구노트시스템) 구입 공고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E_2510_011 (입찰공고) 발주처 명지대학교
계약방법 전자계약 카테고리 전자문서/전자계약
신청서 접수 개시일 2025-10-27 12:00:00 신청서 접수 마감일 2025-10-27 14:00:00
입찰 개시일 2025-10-29 12:00:00 입찰 마감일 2025-10-29 14:00:00
개찰일 2025-10-31 10:10:00 낙찰방식 협상에의한 계약
점수 산출 비율 가격 점수    :    기술 점수     =      10%     :    90%      ※ 종합점수 하한선 : 점 미만
설명회 일시 2025-10-30 설명회 담당자(연락처) 조보경(031-330-6844)
설명회 장소 명지대학교(용인소재) 산학협력관 5층 회의실
설명회 특기사항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소프트웨어(전자연구노트시스템) 구입 공고

1. 참가신청 / 입찰 / 현장설명회 / 개찰일
 가. 공고게시일: 2025. 10. 14.(화)

 나. 입찰 참가 신청 기간: 2025. 10. 27.(월)(12:00~14:00)
   * 참가 신청 전 제품 확인에 관하여 요구자에 확인 후 참가 요청
   * 참가신청시 제출 서류:  법인등기부등본 1부, 법인(개인)인감증명서 , 실적증명서 업로드 후 신청하여주시기 바랍니다.

 다. 현장설명회 일시: 2025. 10. 30.(목)(14:00~)
   * 장소: 명지대학교(용인소재) 산학협력관 5층 회의실
   *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 될 수 있음

 라. 입찰 일시: 2025. 10. 29.(화)(12:00~14:00)
   * 업체결정방법 : 입찰에 참여한 업체를 대상으로 정량평가(20점) 및 정성평가(80점) 심사(100점) 후 선정

 
2. 견적 공고 사항
 가. 첨부 된 제안요청서 참고(숙지 필수)
  * 규격 관련 문의 사항은 요구자 조보경 선생님(031-330-6844)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여주시기 바랍니다.

 * 입찰 참여시 입찰 이행 보증보험증권 제출(투찰금액의 약5%에 해당) 제출
 * 업체선정 후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계약금액의 5%에 해당) 제출
 * 납품 후 하자이행보증보험증권 제출(계약금액의 5%에 해당하며, 납품일로부터 1년)


 나. 명지대학교(용인소재) 산학협력관 3층 산학협력단
 다. 납품 기간: 업체 선정 후 약 4개월 이내
 라. 대금지급: 납품,설치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세금계산서 발행)로부터 14일 이내 지급
     
3. 업체 참여 자격
 가. 스타빌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및 거래 승인 완료 업체
 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4. 시스템 구축 및 도입 조건
 가. 신규 시스템을 구축하여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야 하며, 설치에 필요한 사항은 업체 부담임
 나. 설치에 관련된 세부문의는 요구자 조보경 선생님(031-330-6844) 확인 후 입찰 참여

5. 기타사항 및 문의처
 가. 반드시 요청한 규격 및 모델의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함(사양 및 모델 임의 변경 불가)
 나. 공고상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거나,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업체결정 후 공고상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견적금액 입력 오류, 제품 미확보 등의 사유로 납품포기 시 전자조달시스템 1년 사용 중지
  * 견적서 제출금액의 10% 이상 패널티 부가 등의 조치가 있음
 라. 본 공고와 무관한 업체는 참여하지 아니하여도 불이익 조치 없음
 마. 문의처(입찰진행관련): 명지대 산학협력단 연구구매팀 이진호(031-330-6839, victory0009@mju.ac.kr)
  *  문의 시간: 평일 09:00~17:00 가급적 메일문의를 요청드립니다.

5.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 135-82-11060
고객센터 : 1566-4905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부정당업체관리규정 서비스운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