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견적공고명 | [RISE지역현안] 지역현안 문제해결 PBL 강의실 기자재(스마트칠판) 구매 | |||||||||||||
| 참여구분 | 일반경쟁 | |||||||||||||
| 공고NO | B_2512_003 (견적공고) | 발주처 | 명지전문대학교 | |||||||||||
| 공고(개시)일 | 2025-12-04 | 견적서마감일시 | 2025-12-10 10:00 | |||||||||||
| 계약방법 | 거래승낙서 | 추정금액 | 비공개 | |||||||||||
| 설명회 | 미적용 | 카테고리 | 영상가전(TV,음향,웹캠, 블랙박스, 액세서리) | |||||||||||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전자견적공고 제2025 - 140호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견 적 명 : [RISE지역현안] 지역현안 문제해결 PBL 강의실 기자재(스마트칠판) 구매 ○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 납품설치기한 : 2026.02.20.(금) ※ 낙찰 후 추가 협의 가능 ○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98인치 전자칠판 1식 *붙임 구입내역서 참조 3. 일정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의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5.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6. 유의사항 ○ 참가업체는 공고된 품명 및 규격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8) 2025. 12. 04. 명지전문대학 총장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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