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을 위한 e비즈니스 성공 파트너 ~ 스타빌
홈홈회원가입시간 시간들어가는곳
전자견적공고
견적공고명 [RISE지역현안] 지역현안 문제해결 PBL 강의실 비품(책걸상) 구매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B_2512_004 (견적공고) 발주처 명지전문대학교
공고(개시)일 2025-12-04 견적서마감일시 2025-12-10 10:00
계약방법 거래승낙서 추정금액 비공개
설명회 미적용 카테고리 사무용/교육용/실험실습용가구
설명회 일시 설명회 담당자 ()
설명회 장소
설명회 특기사항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전자견적공고 제2025 - 141
전 자 견 적 공 고 문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견 적 명 : [RISE지역현안] 지역현안 문제해결 PBL 강의실 비품(책걸상) 구매
견적방법 : 전자조달시스템(https://www.starbill.co.kr)을 통한 명지전문대학 거래참여
승인 후 전자 견적서 제출
납품설치기한 : 2026.02.20.() 낙찰 후 추가 협의 가능
대금지급 :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15일 이내 지급
2. 구입내역 : 수강용테이블 등 456*붙임 구입내역서 참조
3. 일정
구분 일시 비고
견적공고 2025.12.04() ~ 전자조달시스템(스타빌,G2B) / 대학홈페이지
견 적 제 출 기 한 2025.12.10(), 10:00 까지 전자조달시스템 입력(스타빌)
(https://www.starbill.co.kr)
계 약 상 대 자 선 정 2025.12.10(), 10:00 ~
4.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제한을 받은 사실이 없는 자
금융 불량 및 세금 체납 사실이 없는 업체
우리대학과 분쟁·낙찰포기 또는 계약 불이행 등의 사실이 없는 자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으로 주된 사업장(본사)이 수도권(서울, 경기, 인천)에 소재하는 업체
5. 낙찰자 선정 방법 :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 전자견적 제출 업체
6. 유의사항
참가업체는 공고된 품명 및 규격 내용을 숙지하여 각종 경비 및 부가세 등을 포함한
총액으로 견적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동일한 가격으로 전자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해당 자에 한해 추가 견적 후 선정합니다.
7. 문의처 : 구매시설팀 담당자(02-300-1038)
2025. 12. 04.
명지전문대학 총장
 
고객센터 : 1566-4905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부정당업체관리규정 서비스운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