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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적공고명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제3공학관 승강기 교체공사
참여구분 제한경쟁( )
공고NO B_2510_006 (견적공고) 발주처 명지대학교
공고(개시)일 2025-10-13 견적서마감일시 2025-10-17 10:00
계약방법 거래승낙서 추정금액 비공개
설명회 미적용 카테고리 승강기설치
설명회 일시 설명회 담당자 ()
설명회 장소
설명회 특기사항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명지대학교 자연캠퍼스 제3공학관 승강기 교체공사”에 대한 공고를 아래와 같이 시행하고자 하니 공고 마감일 전까지 전자견적서를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공고(전자견적 제출)기간: 2025. 10. 13. ~ 2025. 10. 17. 오전 10:00 까지

2. 업체선정방법: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견적 제출업체 낙찰(추정금액 비공개)

3. 공사내용: 첨부문서(주요공사내용 및 시방서 등) 참조

4. 공사기간: ~ 2026. 02. 28.까지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경우 명지대학교(이하 ‘발주처’라 함)와 계약시 협의하여 조정될 수 있으며, 입시/입학/졸업식 등 각종 학교행사로 인한 학교측의 요청으로 공사중지 시 공사 중지일만큼 공기 조정 가능)
※ 계약서에 정한 준공기한내에 공사를 완성하지 못할 경우 매 지체일수마다 계약서에 정한 지체상금율(0.05%)을 계약금액에 곱하여 산출한 금액(이하 '지체상금'이라 함)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함

5. 대금지급조건
  가. 계약금 30%(계약 체결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21일 이내)
  나. 중도금 60%(자재반입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21일 이내)
  다. 잔   금 10%(한국승강기안전공단 검사합격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21일 이내)

6. 하자담보책임기간: 3년(하자보증보험증권 제출)
「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제30조 [별표4] 참조, 준공 후 3개월 간 무상유지보수 제공 조건

7. 전자견적 제출업체 자격제한 및 제출서류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제76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최근 2년이내 명지학원 산하기관과 분쟁, 낙찰포기 또는 계약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나.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mju.ac.kr)에 가입된 업체
  다.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 이내 설치대수 6000대 이상 업체
  ※ 한국승강기안전공단 발행 확인서 제출
  라. 승강기설치공사업, 승강기유지관리업 면허를 모두 소지한 업체(관련면허 사본제출)
  마. 공고일 현재 청산, 합병 등 정리절차 중이거나 계획 중인 사실이 없는 사업자
  바. 금융불량 및 세금체납 사실이 없는 사업자(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원 각 1부)
  ※ 해당 제출서류(괄호 안 제시서류)는 낙찰통보후 계약시 제출하고 제출일 기준 1개월 이내 발급서류이어야 함
  ※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고 해당서류 준비 및 작성에 소요되는 비용은 업체 부담으로 함
  ※ 위의 어느 한가지 조건이라도 충족되지 않거나 부정서류 및 기타 부적절한 행위 발견시 해당 모든 계약은 무효로 하고 우리 대학에서 발주하는 사업에 최소 6개월 이상 참여할 수 없으며, 기타 이로인해 야기되는 민형사상의 책임을 감수하여야 함

8. 유의사항
  가. 공고문에 기재된 공사기간 반드시 준수(지체상금 확인)
  나. 투찰 금액(공내역서 원가계산서) 하단에 만단위 절사 必
  다. 공고상의 붙임서식(공내역서, 사진대지, 공사일보 등) 사용 必
  라. 낙찰 후 착공전 대면 협의(안전교육, 색상협의) 必
  마. 공사내용 및 도면 등 숙지 必
  ※ 공고상의 내용을 숙지하지 못해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고 이에 대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Tel)문의처
  - 현장방문 및 공사내용 관련 문의: 시설관리팀 박성진 [031-330-6904]
  - 문의시간: 평일 09:00~17:00  끝.
 
고객센터 : 1566-4905이용약관 전자입찰유의서 부정당업체관리규정 서비스운영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