견적공고명 | 2026학년도 인문미래교육원 모집요강(리플렛) 인쇄 제작 | ||
참여구분 | 일반경쟁 | ||
공고NO | B_2510_007 (견적공고) | 발주처 | 명지대학교 |
공고(개시)일 | 2025-10-13 | 견적서마감일시 | 2025-10-15 15:00 |
계약방법 | 거래승낙서 | 추정금액 | 비공개 |
설명회 | 미적용 | 카테고리 | 출판/인쇄/디자인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1. 견적 공고 사항 가. 물품명 및 수량: 과정별 리플렛 (15개 과정 / 총 6,950부) ※ 붙임1 2026학년도 모집요강(리플렛) 과정별 제작 수량 파일 참고 ※ 붙임2 2024학년도 모집요강(리플렛) AI_(수정필요) 파일 참고 (인쇄 시 수정 된 AI 파일 및 PDF 파일 제공) ※ 붙임3 2026학년도 모집요강(리플렛)_(수정내용) 파일을 참고하여, 붙임2의 AI파일 수정 작업 및 인쇄 ※ 요청사항: AI 수정 무제한 (주요 수정은 2회 정도로 예상하나, 세부 오탈자 보완 등으로 2~3회 추가 수정이 발생할 수 있음) ※ 상기 붙임2 파일이 현재 용량문제로 탑재가 불가하여, 입찰을 희망하는 업체는 담당자에게 문의 주세요. 메일로 송부 드리겠습니다. (문의: 인문미래교육원교학팀 홍보담당 김서영 seoyoungkim@mju.ac.kr / 02-300-1807) 나. 제작 규격 1) 용지규격: B4 사이즈 스노우지 200G 2) 용지재질: 무광택(코팅없음) 3) 제본방식: 오시2줄, 3단 접지 ※ 붙임4 2025학년도 모집요강(리플렛) 파일 참고 다. 공고기간: 2025. 10. 13.(월)~10. 15.(수) 15:00 라. 공고마감일시: 2025. 10. 15.(수) 15:00 마. 낙찰자 결정방법: 최저가 전자견적 전송업체로 결정 (추정금액 미공개) 바. 납품기간: 2025. 10. 31.(금) 이내 (주말 및 공휴일 제외) 사. 대금지급: 납품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로부터 30일 이내 전액 지급 2. 견적 제출 자격 가. 스타빌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가입 및 거래 참여 승인 완료 업체 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다. 견적 제출 마감일 현재 제재기간 중이거나 부도, 파산, 영업정지, 휴업, 폐업, 인허가 등록 취소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참가할 수 없음 3. 납품방법 및 설치조건 가. 리플렛 인쇄 후 접지까지 완료하여 납품 ※ 예외: 악기제작과정은 접지하지 않고 포스터형으로 제작 나. 선정 업체가 지정된 장소에 직접 납품 4. 유의사항 가. 견적금액은 총액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금액에는 부가가치세, 배송비 및 설치비 등 일체의 비용이 포함되어야 함 나. 규격서에 명시된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하며, 임의 대체 불가함 다. 공고 및 규정 미숙지, 자료 미열람, 규격 착오 등으로 견적 제출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을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은 견적 제출자의 책임으로 귀속되며 1년간 전자조달시스템 거래 중지 등의 조치가 취해질 수 있음 ※ 거래중지 조치와 관련된 불이익에 대한 민·형사상의 이의 제기가 불가능함 5.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 나. 업체 등록 시, 증빙 서류 등 제출 서류가 위조·변조 또는 허위자료일 경우는 무효 입찰로 처리하며 일정기간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6. 문의처 인문미래교육원교학팀 홍보담당 김서영 (seoyoungkim@mju.ac.kr / 02-300-18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