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견적공고명 |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연구재료(Package Substrate) 구입 공고 | ||
| 참여구분 | 일반경쟁 | ||
| 공고NO | B_2512_013 (견적공고) | 발주처 | 명지대학교 |
| 공고(개시)일 | 2025-12-04 | 견적서마감일시 | 2025-12-10 10:00 |
| 계약방법 | 거래승낙서 | 추정금액 | 비공개 |
| 설명회 | 미적용 | 카테고리 | 전기전자시험검사 |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연구재료(Package Substrate) 구입 공고 1. 견적 공고 사항 가. 세부내용 - 54FBGA Substrate(GSD0425) * 5,000EA - Artwork Charge * 1SET ※ 제품사양은 박진요 교수(010-3304-7054)확인 후 입찰 참여 나. 설치장소: 명지대학교(용인소재) 제3공학관 지상 02층 11호 다. 입찰 기간: 2025. 12. 04.(목)~ 12. 10.(수) 오전10시까지 라. 납품 기한: 2026년 01월 09일(추후 협의하에 변경 할 수 있음) 마. 대금지급: 납품,설치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세금계산서 발행)로부터 14일 이내 지급 2. 업체 참여 자격 가. 스타빌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및 거래 승인 완료 업체 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3. 설치 조건 가. 설치하여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야 하며, 설치에 필요한 멀티탭 등 악세사리는 설치 업체 부담임 나. 설치에 관련된 세부문의는 요구자 박진요 교수(010-3304-7054)확인 후 입찰 참여 4. 기타사항 및 문의처 가. 반드시 요청한 규격 및 모델의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함(사양 및 모델 임의 변경 불가) 나. 공고상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거나,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업체결정 후 공고상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견적금액 입력 오류, 제품 미확보 등의 사유로 납품포기 시 전자조달시스템 1년 사용 중지 * 견적서 제출금액의 10% 이상 패널티 부가 등의 조치가 있음 라. 본 공고와 무관한 업체는 참여하지 아니하여도 불이익 조치 없음 마. 문의처(입찰진행관련): 명지대 산학협력단 연구구매팀 이진호(031-330-6839, victory0009@mju.ac.kr) * 문의 시간: 평일 09:00~17:00 가급적 메일문의를 요청드립니다. 5.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 135-82-11060(대표자:김영욱)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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