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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견적공고
견적공고명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기자재(QNAP NAS 스토리지) 구입 공고
참여구분 일반경쟁
공고NO B_2512_014 (견적공고) 발주처 명지대학교
공고(개시)일 2025-12-05 견적서마감일시 2025-12-11 10:00
계약방법 거래승낙서 추정금액 비공개
설명회 미적용 카테고리 노트북/컴퓨터/모니터/주변기기/태블릿/휴대전화
설명회 일시 설명회 담당자 ()
설명회 장소
설명회 특기사항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연구과제 수행을 위한 기자재(QNAP NAS 스토리지) 구입 공고

1. 견적 공고 사항
 가. 세부내용(QNAP NAS * 1식 / 2.5Gbps UTP * 2Port, 10Gbps UTP * 2Port, 10Gbps SFP * 2Port / NVME cache 1TB)
순번 모델 세부내용
1 Hardware QNAP TS-h1277AXU-RP-R7-32G 12BAY NAS
(하드포맷, 펌웨어업데이트, 레이드구성)
2 HDD 도시바-8TB HDD [WARRANTY : 5Y]( 레이드6 구성시 실가용량 28.2TB )
Riad 6 28.2TB // 스냅샷 구성시 전체 용량의 20% 삭감 = 22.56TB
3 M.2 SSD M.2 NVMe 1TB PCI Gen5
4 Add-in-Card QXG-10G2SF-X710
5 Rail RAIL-B02
장비 H/W 스펙
1 CPU AMD Ryzen™ 7 7000 시리즈 8코어/16스레드 프로세서, 최대 5.3 GHz까지 버스트
2 DRAM 32 GB RDIMM DDR4 ECC (1 x 32 GB) / MAX 192GB(4 x 48GB)
3 HDD Tray 12 x 2.5-inch U.2 PCIe NVMe / SATA 6Gbps
4 LAN Port  2 x 2.5 Gigabit RJ-45 Ethernet port / 2 x 10 Gigabit UTP Ethernet port
5 USB 2 x Type-A USB 3.2 Gen 2 10Gbps
6 Form Factor 2U Rack
7 Dimensions 88.6 mm x 482 mm x 550 mm
8 Weight 14.5 kg 
9 Power External power adaptor,550W x 2 , Input: 100-240V
10 Warranty 5Year
장비 S/W 스펙
1   File Server (User Management & File Sharing)
- Network File Storing & Sharing
- Max User Accounts : 2,048
- Max Groups : 256
- Max Shared Folder : 256
- Max Concurrent Connections : 256
2   Application- FTP Server
- Photo Station Server
- Web Station (PHP/MySQL Support)
- Download Station
- Multimedia Server(UPnP)
- Mail Station
3   Security
- Windows ADS/NT4 Domain
- Secure FTP over SSL/TLS
- Secure Network Backup
4   Surveillance(NVR)
- IP Cameras Video Recording
- Standard : 2 (max : 15)
- 2-License Pack Order : Purchase
5   Management
- Firmware Upgrade
- Web Based Management
- UPS Management
- Internal HDD Hibernation
- Email Alert Message
   ※ 모든 H/W와 소모품 제조사 무상 5년 제공, 규격서 첨부 확인
    - 입찰시 제조사 제품공급 확약서 및 기술지원 확약서 제출
    - 공급사는 데이터 마이그레이션 수행
    - 납품 후 5년간 구성변경 방문 기술지원 및 월 1회 방문 정기점검 수행 후 레포트 제출
   ※ 제품사양은 조보경 선생님(031-330-6844)확인 후 입찰 참여      
 나. 설치장소: 명지대학교(용인소재) 명진당 지상 05층 정보지원팀 서버실
 다. 입찰 기간: 2025. 12. 05.(금)~ 12. 11.(목) 오전10시까지
 라. 납품 기한: 2026년 02월 13일(추후 협의하에 변경 할 수 있음)
 마. 대금지급: 납품,설치 및 검수 완료 후, 대금청구일(세금계산서 발행)로부터 14일 이내 지급
   ※ 입찰 참여시 입찰보증증권(5%), 가격산출내역서 제출


2. 업체 참여 자격
 가. 스타빌 명지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http://www.starbill.co.kr) 가입 및 거래 승인 완료 업체
 나. 공고일 기준 1년 이내 본교와의 분쟁, 낙찰 포기 및 계약 미이행 사실이 없는 업체
 
3. 설치 조건
 가. 설치하여 정상적인 사용이 가능하도록 하여야 하며, 설치에 필요한 멀티탭 등 악세사리는 설치 업체 부담임
 나. 설치에 관련된 세부문의는 요구자 조보경 선생님(031-330-6844)확인 후 입찰 참여

4. 기타사항 및 문의처
 가. 반드시 요청한 규격 및 모델의 물품으로 납품하여야 함(사양 및 모델 임의 변경 불가)
 나. 공고상의 모든 내용을 숙지하지 못하거나, 이행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 책임으로 귀속되며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업체결정 후 공고상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견적금액 입력 오류, 제품 미확보 등의 사유로 납품포기 시 전자조달시스템 1년 사용 중지
  * 견적서 제출금액의 10% 이상 패널티 부가 등의 조치가 있음
 라. 본 공고와 무관한 업체는 참여하지 아니하여도 불이익 조치 없음
 마. 문의처(입찰진행관련): 명지대 산학협력단 연구구매팀 이진호(031-330-6839, victory0009@mju.ac.kr)
  *  문의 시간: 평일 09:00~17:00 가급적 메일문의를 요청드립니다.

5. 명지대학교 산학협력단 사업자번호: 135-82-11060(대표자:김영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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