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견적공고명 | [2025 혁신] 2-4. 학생주도 자치활동 콘텐츠 운영 및 안전지원 고도화 사업 물품 구입 | ||
| 참여구분 | 일반경쟁 | ||
| 공고NO | B_2512_001 (견적공고) | 발주처 | 서울예술대학교 |
| 공고(개시)일 | 2025-12-05 | 견적서마감일시 | 2025-12-11 12:00 |
| 계약방법 | 거래승낙서 | 추정금액 | 비공개 |
| 설명회 | 미적용 | 카테고리 | 노트북/컴퓨터/모니터/주변기기/태블릿/휴대전화 |
| 참가자격 및 특기사항 | 1. 전자견적 공고에 부치는 사항 가. 구입품목 : [2025 혁신] 2-4. 학생주도 자치활동 콘텐츠 운영 및 안전지원 고도화 사업 물품 구입의 건 (세부사항은 물품규격서 참고) 나. 낙찰방법 : 추정금액 이하 최저가 견적업체 (추정금액 미공개) 다. 납품/설치기한 : 2025. 12. 31. (수)까지 라. 무상하자보증기간 : 해당 물품의 검수가 끝난 날로부터 1년 2. 전자견적 참가자격 가. 서울예술대학교 전자조달시스템 스타빌(http://www.starbill.co.kr) 가입하고 거래참여가 승인된 업체 나. 공고일 기준 체납된 사실이 없는 사업자 3. 전자견적 제출시 첨부서류 가. 물품견적서 나. 사업자등록증 및 통장사본 다. 국세/지방세 완납증명서 4. 유의사항 가. 견적금액은 배송&설치비, 부가세 등 일체의 제반 비용이 포함되어야 함. - 전자견적 제출시 세액이 자동 산출됨으로 공급가 기준으로 입력할 것 나. 물품규격서의 모든 사항을 충족, 이행하여야 함 다. 낙찰업체가 공고사항 미숙지, 규격 착오 등으로 납품하지 못할 경우 패널티가 발생할 수 있음 라. 문의처: 입찰관련 : 예학지원처 구매관재팀 김광태(031-412-7143) / 물품관련 : 입학학생처 학생지원팀 박재영(031-412-7135) 마. 낙찰업체에게는 스타빌 이용수수료가 발생할 수 있음 바. 구매공고문, 첨부문서, 스타빌참여방법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은 업체에게 책임이 있음 |
||